본문 바로가기
맛집

깔끔한 맛이 일품인 대구 맛집 별난 돈가스 직접 방문 후기

by remy8680 2023. 1. 13.
728x90
반응형

마지막 한점 까지 깔끔한 맛을 보여주는 대구 맛집 별난 돈가스 직접 방문 후기

대구 맛집 별난 돈가스

1. 별난 돈가스

*메뉴: 돈가스 7,500원, 치즈돈가스 8,500원

*전화번호: 053) 255-0804

*주소: 대구 서구 원대동 1가 55-5

*영업시간: 10시~19시

*휴무: 매주 일요일

*기타: 주차장 없음, 점심시간에는 노상 주차 가능.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는 대구 맛집 별난 돈가스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돈가스 전문점이란 걸 금방 아실 건데요. 대구 맛집 별난 돈가스에서는 돈을 추가하고 김치볶음밥, 볶음밥, 오므라이스등 밥을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콤 치즈 돈까스 + 오므라이스

저는 일단 매콤 치즈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혹시나 캅사이신으로 매운맛을 내는건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청량 고추로 매운 맛을 내어서 뒷 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치즈 돈가스 + 김치볶음밥

오늘 동행하신 분이 별난 돈가스 단골이라서, 식당 사장님과 근황 토크를 하시고 나서, 음식 나올 때 조금 더 신경 쓰셨다고 하는데, 밥 양이 상당하네요. 역시 단골 찬스는 좋은 것입니다.

매콤 치즈 돈가스 + 김치볶음밥

양념에 보이는 청양 고추가 보이시나요? 청량 고추의 매콤함이 돈가스의 느끼함을 완전 잡아줍니다. 그래서 뒷맛이 아주 깔금하고 좋습니다. 특정 업체 대왕돈까스 먹고 나면 몇주 동안은 돈까스 생각이 안 날정도로 느끼한데요. 별난 돈까스의 양념 조합이면 대왕 돈까스도 문제 없이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즈

치즈의 풍미와 양념의 매콤함이 아주 조화롭습니다. 이 맛 때문에 아는 사람만 아름아름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돈까스 먹으면서 뒤끝이 이렇게 깔끔한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는 가끔 케첩이 식감을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 오므라이스는 저희 고망지들도 좋아하는 간간하고, 감칠맛이 나는 소스랍니다. 나중에 저희 고망지들 데리고 한번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한끼 잘먹었습니다.

남기는 음식 없이 싹 다 비웠습니다. 워낙 맛있기도 하고, 느끼함이 없는 돈가스다 보니 부담 없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콤함이 여운을 남기는 대구 맛집 원대동 별난 돈가스

이제 총평을 해볼까요?

  1. 일단 주차장이 없지만, 점심시간에는 노상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차에 불편함이 조금 있는 곳입니다.
  2. 돈가스 맛은 깔끔하게 매운맛이었습니다. 일반 돈가스는 매운맛을 배제하고 본다면 다른 돈가스 집과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이 집의 시그니처는 아무래도 매운 돈가스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3. 가격 추가 볶음밥류 와 오므라이스 천 원을 추가하더라도 꼭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4. 아마 가시면 포스가 넘치시는 사장님의 목소리에 놀라실 건데요. 살짝 주눅이 들기는 하는데, 그래도 단골손님 알아보시고, 잘 챙겨주시는 분이시랍니다.
  5. 재방문 의사는 200% 있습니다. 나중에 고망지들 데리고 꼭 재방문할 겁니다.
728x90
반응형